콘텐츠이용료현금화 for Dummies

Wiki Article

Skip to most important information This website uses cookies to supply you with a better user experience. By making use of Exceed LMS, you take our utilization of cookies.

제가 데리고 있는 손님들까지 한분씩 넘겨드립니다.( 어디서 이런거 보셧나요? )

언제부터인지 은행에 나가보면 동전을 바꾸러 오는 사람들을 보기가 힘들어졌습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상품권 현금 교환, 상품권 현금화, 매입은 여기서 하세요. 컬쳐랜드/해피머니/문화상품권/도서상품권 등등 현금화가 안되는 상품권이 없습니다. 신세계 …

소액결제 사업 컨설팅이 아니며 소액결제 현금화 기술 전수입니다. => 소액결제 현금화 기술 전수일 뿐이니, 사업이 잘되고 안되고는 님 탓 이라는 의미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해본 경험이 있는 분들은 아실테지만… 한번 어느 업체와 거래를 하게 되면 특별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한 다음달에도 또 그 업체에서 현금 교환을 하게 됩니다.

제대로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을 하려면 소자본으로는 절대 불가능한 이유를 설명 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불법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종의 편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구매한 상품을 중고로 시세보다 저렴하게 재판매하거나 환불을 요구하는 것이 문제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과정이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하면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소액결제 현금화는 사실 합법적인 행위가 아닙니다. 과거에 카드깡 이라는 것이 있었는데 이와 비슷한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하지만, 근래에 와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간단함과 편리함 때문에 거의 일반화 되었는데, 도대체 소액결제 현금화란 무엇인지 그 특징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및 장단점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정확한 비유는 아니지만 신품을 약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중고가(격)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